전자민원접수

  • 개인금융고객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접수한 내용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.
  • 비회원으로 접수한 내용은 등록하신 이메일 혹은 휴대전화번호 등으로 답변을 드립니다. (홈페이지에서 해당 내용을 다시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.)

인터넷 접수

  •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민원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.

전화 접수

  • 서류 없이 간단하게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 민원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.
  • 고객센터 : 1566-0999 (평일9시~19시)

우편 및 팩스 접수

  • 민원신청서를 작성하여 등기우편 또는 팩스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. 팩스접수 시에는 빠른 접수를 위해 당사 고객센터(1566-0999)로 팩스 발송사실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주소 : 04379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35, 2층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(주) 소비자보호지원담당앞
  • 팩스 : 1566-9831

라플 앱 다운로드

모든 보험 업무 관리는 라이프플래닛 앱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